지역권뉴스 > 무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군, “가을밤의 힐링 휴(休)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8/09/18 [15:47]   김남웅 기자

▲ 무안군     © 유달신문 편집국

 

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20일 저녁 7시 남악중앙공원 야외특설무대(무안군 삼향읍 남악리)에서 무안군민을 위한 가을밤의 힐링 휴()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악의 대표 야외 음악콘서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을밤의 힐링 휴()콘서트는 군민의 문화예술 공연의 갈증을 해소하고 무안군민 자긍심 고취와 무안군민의 화합을 위해 매년 가을밤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다양한 세대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음여제 소찬휘’, 감미로운 발라드 조장혁’, 트로트계의 신사진시몬을 비롯해 트로트 4인조 걸그룹 Lady-t, 인디밴드 노크식스와 록시의 콜라보 무대 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가 총 출동해 다양한 노래를 선보이며 무안군민을 위해 가을밤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즐겁고 신나는 공연을 선사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공연장 주변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에서는 무안군 우수 농특산물 판촉 및 시식행사도 함께 펼쳐진다.

 

무안군 관계자는 무안군민은 물론이고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으니 가족, 연인 등과 함께 공연장을 방문하셔서 깊어가는 가을밤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