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진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도군, 한국관광공사 ‘가봄’과 함께하는 팸투어 실시
기사입력  2019/11/21 [11:14]   전성재 기자

 

▲ 진도군, 한국관광공사 ‘가봄’과 함께하는 팸투어 실시  © 유달신문 편집국

 

진도군은 최근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에서 운영하는 현지여행리포터인 가봄을 초청, 보배섬 진도를 소개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팸투어는 진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운림산방, 진도타워, 신비의 바닷길, 진도개테마파크, 토요민속여행 공연, 세방낙조를 비롯 송가인 마을,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울돌목 주말장터 등을 방문했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진도의 다양하고 많은 장소를 다니며 보배섬 진도군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다많은 관광객들이 진도를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진도군 관광과 관계자는 이번 가봄과 함께하는 팸투어는 SNS로 이용자들과 교감하면서 젊은층에게 진도군의 매력과 생생한 여행정보를 전달, 진도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개장 이후 늘어난 관광객들을 위한 편의공간 마련과 신규 관광상품 개발 등을 통해 다가오는 2020년에도 더 많은 관광객들이 진도를 찾아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