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대 IPP 사업단, 한국 산업인력 공단 전남서부지사장상 수상
기사입력  2020/02/28 [14:40]   유달신문 편집국

▲ 목포대 IPP 사업단, 한국 산업인력 공단 전남서부지사장상 수상     ©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IPP 사업단이 한국 산업인력 공단 전남서부지사장상을 받았다.

 

이번 상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활성화로 인하여 능력개발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으로 2020227일 수여되었다. 기업이 필요한 실무형 인재 양성 및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목포대학교 IPP 사업단에 전남서부지사장 상을 받음으로써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응기 한국 산업인력 공단 전남서부지사장은 열악한 전남의 지역 여건 속에서 목포대의 IPP 사업단과 인재개발원의 청년 취업, 창업에 대한 열의에 감사를 표현하며, 앞으로도 인재 양성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목포대학교 IPP 사업단은 1단계 5년 사업 동안 688명 학생의 사업참여와 더불어 2017년 일·학습 병행 최우수기관 표창(한국산업인력공단), 2018 좋은 일자리 대상(·학습 병행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목포대 강성국 IPP 사업단장은 “1단계 사업(5차년도)이 마무리 짓는 시점에 받은 상이라 더 의미가 깊으며, ·학습 병행의 사업에 아낌없는 격려를 해준 한국 산업인력 공단 전남서부지사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 또한, 2단계 사업도 목포대 학생과 지역이 모두 상생하는 사업으로 운영될 것이다.”는 소감을 전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